이주의 운세(6월3일 ~ 6월9일)
이주의 운세(6월3일 ~ 6월9일)
  • 영광21
  • 승인 2021.06.0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뛰어난 결단력과 넘치는 열정을 발휘하면 행운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단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소띠
당신에게 도움을 바라는 사람들의 요구를 가급적 거절해야 합니다. 후에 당신의 도움에 대한 차등을 두고 문제 삼을 수 있습니다. 애초에 아무에게도 눈길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호랑이띠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살려야 합니다. 모든 것은 때가 있는데 지금이 바로 그렇습니다. 주춤주춤 거리다 기회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후회로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5일

토끼띠
기분이 매우 좋다고 해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미래가 편안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용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여러 가지 유혹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확실한 비전이 보이지 않는다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무리한 욕심으로 현재의 안정된 생활까지 위태로워 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뱀띠
자신의 실수를 먼저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되는 시기입니다. 먼저 자존심을 접고 고개를 숙여주면 여러모로 편하게 당신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것을 준비한다면 심사숙고 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말띠
위태로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길 바랍니다. 물론 부담이 되기 싫어하는 마음일 테지만 당신의 실패는 오히려 그들에게 더 큰 부담이 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양띠
당신은 상대방의 과거에 대해서 아직도 용서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이성문제에 있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답니다. 속마음과 행동의 불일치를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인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까이에 있는 동료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신뢰라는 것은 함부로 주는 것이 아니니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하세요. 만약을 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닭띠
당신의 허황된 욕심이 모든 불만의 근원입니다. 당신이 들인 시간과 수고에 비해 바라는 수확은 너무 크니 자연히 실망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욕심을 줄이면 줄인 만큼 즐거워집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개띠
타인을 꾸짖기 전에 스스로의 잘못을 되돌아보세요. 자신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다른 사람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힘든건 애초부터 자기 자신의 현 모습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지 않아서 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4일

돼지띠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상태에서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는 오직 자신뿐입니다. 성공은 나무에서 사과 떨어지듯 툭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