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일 ~ 7일)
이주의 운세(7월1일 ~ 7일)
  • 영광21
  • 승인 2021.07.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새로운 일과 관련해 다른 사람에게 손을 벌리게 됩니다. 대부분 탐탁지 않게 당신을 대할 것이나 그중에는 당신과 손을 잡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큰 돈을 쓰게 되나 그만큼의 성과는 기대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소띠
언제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권위적으로 기강을 잡는 일이 필요할 때도 있는 것입니다. 말없이 지켜보는 것이 관용을 뜻하는 것은 아닙니다. 진실로 아랫사람을 아낀다면 냉정할지라도 잘못을 지적하고 바로잡아 주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호랑이띠
어려운 상황의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손길이 다가옵니다. 상태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처럼 활력이 가득하고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뿌린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토끼띠
주변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근래 신변상의 좋은 일이 있었더라도 쉽게 자랑하지 말고 모든 말을 아끼세요. 자칫하면 타인의 질시를 받는 것은 물론 신뢰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용띠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습니다.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뱀띠
타인의 거짓말로 인해 피해를 보기 쉽습니다. 특히 여유 자금을 투자하는 것에 있어서는 조건을 잘 알아보고 실행해야 할 것이며 자신의 관점과 다른 사람의 관점은 많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7일

말띠
예기치 못한 반가운 만남이 준비돼 있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도움으로 하는 일에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가능성이 큰 곳에 지지와 후원이 뒤따르겠습니다. 의심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받아 드리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양띠
당신의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동료들을 힘겹게 합니다. 그들은 지쳐있고 과격한 당신의 스타일에 버거워합니다. 또 독단적인 당신의 태도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당신 혼자 하는 일이 아니므로 중용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원숭이띠
현재 이성친구 이외의 다른 이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입니다. 머지않아 모두에게 치명적인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닭띠
부딪히는 일 없는 순탄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별다른 장애가 없으니 당신이 추구하는 일도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우연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자신만의 공간에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개띠
그리 중요하지 않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가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큽니다. 웬만하면 상대방의 의견에 따라주거나 경청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돼지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의외로 문제의 열쇠는 바로 옆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천천히 방법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결코 낭비가 아닙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