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9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21.09.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가망성이 낮은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힘을 낭비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어떤 것이든 빠른 결정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소띠
심리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소 당신을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꿋꿋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허둥지둥 해명하는 모습은 성사를 시키는데 성공하더라도 그리 좋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시기입니다. 한 곳에서 정체돼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토끼디
식사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특히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겠습니다.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용띠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겁습니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릅니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으면 득이 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뱀띠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사귀어놓은 동료들에게 믿고 맡기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말띠
많은 업무에 지쳐있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여가를 즐기는게 오히려 이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말고 쉬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양띠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해지니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다가 결국 주위 사람들에게 부담을 안겨주게 됩니다. 모두에게 사정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니 결국 도움을 못받는다 해 섭섭하게 여기지 말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원숭이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시기입니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은 더 없이 좋은 충언을 남길 수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닭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개띠
미루어왔던 약속이 한꺼번에 겹쳐서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일과가 끝나고도 쉴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니 피로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칫 건강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돼지띠
험한 운동을 하고 있다면 몸을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몸은 평생을 두고 쓸 소중한 자산이니만큼 객기로 몸을 상하게 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