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30일 ~ 10월6일)
이주의 운세(9월30일 ~ 10월6일)
  • 영광21
  • 승인 2021.09.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건강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선의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으며 한두 번 하고 그만두는 것이 아닌 규칙적이고 꾸준한 태도로 임하기를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소띠
당신 곁에 없는 사람들이 새삼스레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기억에 가물가물한 친구들의 얼굴이 유난히 답답합니다. 내친김에 바쁨을 핑계로 미뤄왔던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당신의 배우자와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묵혀와 빛이 바랜 배우자의 불만은 반대로 당신이 그 오랜 기간 동안 고치지 못한 점에 대한 불만입니다. 상대의 진심을 알아보려 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토끼띠
오랜만에 여유가 찾아 올 테니 여가를 즐기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혹시 바쁠지라도 틈을 내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배우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준비해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6일 

용띠
허무함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더 의기소침해 질 수 있으니 활발한 활동이 필요합니다. 주위사람들에게 당신의 속마음을 들킬 수 있으니 많은 말은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뱀띠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여러가지 유혹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모 아니면 도’식의 도박은 대부분 실패로 끝나게 되니 자중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삶의 목적을 찾아보는 침묵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말띠
당신에게 새로운 일이 맡겨진다면 두려워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낯선 일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는 능력이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이번 일을 잘 치르고 나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 더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양띠
주변으로부터 무언가를 같이 하자고 종용하는 요청을 많이 받게 됩니다. 한 꺼풀 벗기고 보면 위험요소는 많고 실익은 드문 것이 대부분이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의 헛점을 노리고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무엇을 시도하든 예상보다 못 미치는 성과가 나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볍게 살펴보는 정도는 괜찮겠으나 몰입을 해서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닭띠
패기와 의욕이 앞서긴 하지만 실질적인 노력이나 투자는 그에 못 미치는 모습입니다. 추상적인 계획에만 신경을 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어떠한 행동을 해야 하는지를 먼저 생각해 보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 

개띠
무엇이든 결정할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르지는 마세요. 소신껏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하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신중함도 괜찮겠지만 그 보다는 적극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 찾아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돼지띠
당신의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고민이 하나하나 쌓여 가슴을 짓누르는 우울증이 되어버리니 일상의 권태만으로도 충분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더 세심하고 자상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