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4일 ~ 10일)
이주의 운세(11월4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21.11.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더할 수 없이 큰 도움이 주어지니 전화위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저기 계획 없이 급한 불만 끄다 보면 모처럼의 기회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힘을 집중해 상황을 해결해 나가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소띠
모처럼 시작해본 일이 그만 당신의 골치거리가 되고 맙니다. 애써 청해도 도움을 주는 손길을 찾기 힘드니 자칫 다그치다가는 인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당신에게 곤란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호랑이띠
매일 매일이 똑 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의 하루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토끼띠
당신이 놓친 것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많습니다. 지난 실패에 발을 매어두고 머뭇거리는 것은 전혀 현명치 못한 태도입니다. 어서 훌훌 털어버리고 이번에야말로 성공을 향해 달려나가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용띠
술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기를 빌어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니 평소의 원색적인 감정이 그대로 들어나게 될 것입니다. 취중의 말이라 하나 상대에게는 실수로만 들리지는 않으니 뒤돌아 수습하기가 곤란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뱀띠
채권자는 당신의 사정을 보아주지 않을 것이니 약속한 날짜는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약간의 여유도 허용되지 않으니 분주히 뛰고 도움을 청해야 이 고비를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말띠
이성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너무 일방적인 관계를 상대방에게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뜻을 관철 시킨 것만큼 상대방의 뜻도 받아주겠다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분란은 계속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양띠
자신이 세운 약속에 오히려 얽매여 휘둘리고 있는 형상이니 주객이 전도된 상황입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다짐했는지를 생각하기 전에 무엇을 위해 약속을 세웠는지를 돌이켜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원숭이띠
한번쯤 이벤트나 행사 등에 응모해 볼만 합니다. 굳이 당첨을 바라고 하는 것보다는 작은 투자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재물은 자신이 원하고 찾을 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닭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자못 지루하고 초조하나 그것을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개띠
작은 이익에 충실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돼지띠
도와줄 사람 한명도 없는 게 자신을 더 힘들고 비참하게 만듭니다. 훗날을 대비해 진정한 친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세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