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30일 ~ 1월5일)
이주의 운세(12월30일 ~ 1월5일)
  • 영광21
  • 승인 2021.12.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2일

소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습니다. 과정 중에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호재로 작용해 이득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아직은 낙담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위험이 많은 만큼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 또한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기 바랍니다. 그들의 도움에 따라서 오히려 상황을 반전시켜 일을 진행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토끼띠
최근에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명 한명과 대화를 나눠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용띠
모험이라는 것은 이제 자신과 상관없는 단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직 당신에게는 일을 진행해나갈 수 있는 지혜와 힘이 충분합니다. 새로운 일이 두렵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뱀띠
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흡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말띠
비록 작았지만 당신을 고민하게 만들었던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입니다. 이런 때 조언은 가족이나 윗사람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게 유리합니다. 친구나 아랫사람은 아니에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3일

양띠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모든 걸 당신이 감당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당신과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닭띠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고 있는 상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아무도 모르니 당신의 속만 까맣게 타 들어 갑니다. 폭넓게 생각해야 합니다. 변화를 추구해 보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개띠
자신의 의지를 지키려고 하니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은 귀에 들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신껏 하되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욕심만 자제한다면 평안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5일

돼지띠
마무리해야 할 일이 있더라도 가급적이면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체력의 한계를 느낄 수 있으며 평상시 꾸준한 운동이 필요했다는 걸 절감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