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3일 ~ 9일)
이주의 운세(3월3일 ~ 9일)
  • 영광21
  • 승인 2022.03.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가정의 문제는 가정에서 끝내야지 그 고민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려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답답한 마음을 나누려 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한마디씩 던질 때마다 문제는 더욱 복잡하게 얽히고 맙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소띠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태도에 따라 자신의 모습도 이리저리 흔들리는 모습입니다. 주관과 자신감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흔들리기 보다는 자신이 분위기를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길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

호랑이띠
좋은 인연을 꾸려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마련돼 있는 시기입니다. 친교를 돈독히 하고 싶거나 인연을 이어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가만히 있지 말고 무언가 일을 도모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토끼띠
아무리 큰 나무라 해도 한 그루로 숲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 작은 나무들도 소중한 것입니다. 큰일을 먼저 생각하기보다는 작은 일을 마무리하고 큰일을 처리하는 게 당신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용띠
주변의 성공이 곧 당신의 성공인 것은 아닙니다. 타인의 성공담에 자극받게 되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실패했고 훨씬 운이 좋았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9일

뱀띠
연인에게 여러모로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상대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반대로 힘든 시기인 만큼 당신의 부주의한 말 한마디는 큰 상처를 입힐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4일

말띠
이성과의 관계가 돈독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서로가 조금의 관심만 갖고 있더라도 이전보다 더 원만한 사이로 지낼 수 있을 것이며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 약속한 것이 있다면 반드시 이뤄줘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양띠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저런 조건을 따져보고 저울질하다 보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시간 낭비 밖에는 없을 것이므로 나머지는 운에 맡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원숭이띠
어두운 밤길에 우연히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인생의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보내면 손해입니다. 이동을 생각하고 있으면 미루지 말고 이번 시기에 행동에 옮기는 게 이롭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4일

닭띠
막상 당신이 어려움에 처하니 스스로 어려울 때는 쉽게도 손을 벌리던 이들이 모두 저 멀리 비켜나 있습니다. 인간적인 배신감을 느끼게 되니 이중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개띠
생기와 활력이 부족한 시기입니다.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을 테고 난관이 기다리고 있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 강해지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돼지띠
누군가에게 손을 벌리는 부끄러움을 걱정해서는 큰 일을 이룰 수 없습니다. 작은 체면을 따지다가 큰 일을 놓칠 수도 있으니 자신의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없는 노릇입니다. 손을 내미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