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31일 ~ 4월6일)
이주의 운세(3월31일 ~ 4월6일)
  • 영광21
  • 승인 2022.03.3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돼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소띠
잘못을 한 상대방이 되려 당당하게 나오니 상황에 따른 적절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단 신념을 놓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신념은 당신을 지키는 절대 수호신이며 온갖 행복의 근원이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나이와 관계없이 공부의 필요성이 줄어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문물을 익혀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만 피부 깊숙이 실감되는 시기이니 더 늦기 전에 시작하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토끼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히려 불화를 불러오니 돈의 분배를 두고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을 갖지 않으면 모처럼만의 행운이 소중한 친구들을 앗아가게 될 것입니다. 작게 이득을 취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용띠
여기저기 벌려놓은 일을 수습하지 못해 정신 없이 바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일은 많고 몸은 하나이니 후회가 물밀듯 밀려올 것입니다. 아무리 호의를 가지고 한 일이라도 무턱대고 약속을 하면 안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뱀띠
모든 고민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됩니다. 타인에게 미움 받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한 두 사람의 마음을 얻고자 고민을 하지 말고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 주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말띠
안정보다는 모험을 꾀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옛일을 청산하고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믿을만한 친구가 동업을 제의한다면 사양하지 말고 같이 뛰어들어보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양띠
취업이나 새로운 도전에 있어서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너무 긴장해 당당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도록 조심한다면 당신의 노력이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원숭이띠
지난 일은 지난 일로 묻어두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해묵은 일을 계속해 쌓아두면 종내는 가슴속에서 썩어버리고 마니, 깨끗하게 머리 속에서 지우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닭띠
자신감 있는 당신의 모습에 조직이나 일터의 동료들도 당신을 존경하고 믿음직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의지만 있다면 수단은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 정신을 모으고 강하게 서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개띠
집안 일은 잘 풀리나 일터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괴롭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괴로워하는 것이야말로 당신이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돼지띠
도와줄 때는 그렇게 달게 당신을 맞이하던 사람들이 정작 당신이 도움이 필요하게 되자 너무도 매정하게 돌아서버립니다. 섭섭함보다 분노가 앞서나 어찌할 수 없어 더욱 답답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