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6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22.06.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나이어린 사람의 말이라도 논리가 맞다면 귀담아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아랫사람을 이끄는 것뿐 아니라 지혜로운 의견을 수렴하는 것 또한 윗사람의 의무이니 나이어린 사람에게서 가르침을 받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소띠
사소한 일이 크게 번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사소한 것이기에 조심한다고 해서 다 피해갈 수도 없을 것이기에 신중하고 대범한 태도를 보여야 하겠습니다.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타인에게 노출하지는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호랑이띠
가족간에 불화가 있다면 당신의 언행을 반성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의 거칠고 고집스러운 당신의 태도가 그들에게 상처를 입혔을지도 모릅니다. 한발자국 물러나주는 관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4일

토끼띠
순간의 기분으로 과욕을 부린다면 다음이 힘들게 됩니다. 당신의 능력 한도 내에서 움직인다면 적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장하지 않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습만 보여줘도 충분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용띠
물건을 선택함에 있어 외양이나 주위의 평판에만 집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의외의 곳에서 내실이 있는 물건을 구할 수 있으니 성급한 판단을 하지 말고 폭넓은 관찰을 시도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뱀띠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다른 사람에 대한 평가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가는 식으로 던진 말이 크게 확대돼 뜻이 곡해될 수 있으니 괜한 분란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타인에 대해서는 함구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말띠
오랫동안 기다려 온 기회를 아깝게 놓치게 될지도 모르니 긴장하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답니다. 공부는 좀 쉬었다 하고 연인은 목소리만 듣는 정도로 마무리 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8일

양띠
포기의 유혹을 자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 지금 이상으로 노력과 고민을 필요로 하지만 막상 포기하는데 따르는 손해가 크지 않으니 심각하게 대안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그동안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겁니다.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자리에 서고 싶다면 남을 먼저 세우는 것이 이롭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닭띠
이동 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날에 비해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개띠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의 역량과 능력은 다한 것이라는 생각은 기회의 상실이 될 뿐입니다. 아직 더 올라갈 곳이 있다는 점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행동하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돼지띠
사람들 사이에 입장이 갈리니 당신의 입장이 곤란해지게 됩니다. 한편에 서거나 중재할 자신이 없다면 그냥 한 발짝 물러서 사건이 진정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섣부른 개입은 당신에게 화만 끼칠 뿐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