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30일 ~ 7월6일)
이주의 운세(6월30일 ~ 7월6일)
  • 영광21
  • 승인 2022.06.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일에 있어 난관에 봉착했다면 잠시 손을 떼고 문제의 근원을 살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뚫고 지나가려 하다가는 일을 복잡하게 만들며 자칫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릴 위험이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소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1일

호랑이띠
리더가 되고 싶으신가요? 상대방을 칭찬하세요. 가장 큰 무기가 될 것입니다. 세상은 혼자서 모든걸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지 않습니다. 서로 의지하고 돕는 계획을 설계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토끼띠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자세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용띠
자꾸 미온하게 넘기는 것보다 한번 따끔하게 혼을 내주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안온한 성격을 오히려 이용하려 하고 있으니까요. 항상 웃고 있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알려줘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1일

뱀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말길 바랍니다.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말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서 나타나곤 합니다.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양띠
고민에 빠졌을 때에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 보기 바랍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에는 아무런 대책이 없어 보였던 것도 다른 사람과 나누다 보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자칫 유혹에 몸을 맡겼다가는 정작 필요한 일은 돈이 없어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비에 있어서 성숙한 태도를 배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닭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잊지 않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의 스승이랍니다. 지난 과거를 지우려하지 마세요.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세요. 여성은 가족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개띠
쉬어야 하나 쉴 수 없으니 그저 영양제에 의지하게 될 뿐입니다. 몸을 챙기고 싶어도 챙길 수가 없으니 몸에서 가끔 이상신호를 보냅니다. 몸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돼지띠
가족과의 휴가를 계획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당신의 우유부단한 태도는 그들에게서 신뢰와 애정을 거둬 갈 것입니다. 일뿐만이 아니라 가족과의 약속도 무겁고 중요한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