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4일 ~ 10일)
이주의 운세(8월4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22.08.0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쓰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은 선택을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9일

소띠
주변에서 만류할 지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당신이 멈추지 않는 한 진행하고 있는 일은 성공할 것입니다. 이대로 진행시켜봤자 손해만 더 볼 뿐이라는 생각은 기우입니다. 곧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토끼띠
직장이나 조직에서 높은 직급에 있는 사람일수록 행동에 신중을 기하고 아랫사람들에게 친절한 태도로 대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는 자신을 개방적인 사람이라 여길 수도 있지만 타인이 보는 관점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용띠
동창회나 기타 모임에서 중임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것은 없지만 신경 쓰고 해야 할 일은 많으니 봉사하는 기분으로 임하지 않는다면 그리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뱀띠
아직은 낙담하기에 이른 시기입니다. 위험이 많은 만큼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 또한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도움에 따라서 오히려 상황을 반전시켜 일을 진행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말띠
더 나은 삶을 위해 일하는 것이지 일하기 위해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 더 자신의 삶의 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언젠가는 후회하는 날이 올 겁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양띠
하는 일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도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목전에 두고 있답니다. 정 곤란한 지경이라 판단되면 도움을 청하세요.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

원숭이띠
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만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하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닭띠
지위가 상승하고 재물도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급작스런 위치 상승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호기를 부릴 수 있습니다.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더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개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돼지띠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나 해야 할 일이 있더라도 잠시 접어두고 최상의 컨디션이 될 때까지 기다린 후에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