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3일 ~ 9일)
이주의 운세(11월3일 ~ 9일)
  • 영광21
  • 승인 2022.11.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무언가 중요한 일을 결정함에 있어 가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고집하다가는 그로 인해 다툼이 일어날 것입니다. 들어봐 무리하지 않은 생각이라면 넌지시 당신의 고집을 꺾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소띠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론 걱정이 안 되는 건 아니겠지만 잘 될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무모해 보이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호랑이띠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돼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5일

토끼띠
늘 감싸 안는 것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가끔은 지나칠 정도로 호되게 꾸짖는 것도 필요하니 당신이 그저 만만한 호인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인식시켜야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용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나 학습을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뱀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히려 불화를 불러오니 돈의 분배를 두고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을 갖지 않으면 모처럼만의 행운이 소중한 친구들을 앗아가게 될 것입니다. 작게 이득을 취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말띠
나쁜 습관을 없애야 합니다. 나쁜 습관을 깨뜨리려면 습관의 원인을 밝히기보다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약간의 빈혈기를 느낄 수도 있으니 칼슘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양띠
동업을 구하는 요청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만 아직 경험이 충분히 쌓이지 않았다고 판단된다면 더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아직 자신만의 일을 시작하기에는 준비해야 할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원숭이띠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줄지 않는 씀씀이로 고민중이였는데 다행입니다. 하지만 한시적인 금전문제가 해결 되는 것이니 앞으로를 위해 지출을 자제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4일

닭띠
스스로를 많은 경험과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 믿고 있지만 타인의 의견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한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과 두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은 다를 수밖에 없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개띠
당신의 친구에게서 예기치 못한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여러 해 동안 연락을 주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귀찮아 하지 말고 전화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언제 어떻게 완전히 연락이 끊길지 모르는 일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돼지띠
부드럽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는 강경하게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안돼’라고 의사표시를 확실히 하는 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