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1일~7일)
이주의 운세(12월1일~7일)
  • 영광21
  • 승인 2022.12.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권한이 있으면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입니다. 경쟁자가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7일

소띠
친구나 연인, 배우자와의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찰은 작은 것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서로가 참는 것이 결국 서로를 위하는 길입니다. 인내라는 미덕을 가슴 속에 항상 간직하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어떤 하나를 신경쓰다 보니 다른 것에는 소홀해집니다. 소홀해졌던 것에 신경을 쓰다 보니 다시 어떤 하나에 소홀해지니 실로 조삼모사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균형이 잡힌 계획이 중요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토끼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습니다. 남의 험담은 되도록 귀를 막고 들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용띠
당신의 불만을 말해보지만 실질적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도 귀담아 들어주지 않습니다. 지금 불만을 터트리는 것은 시기상조입니다. 불만이 이치에 맞는지 다시 한번 되새겨보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뱀띠
권위를 세우기 위해서라도 꼭 고압적인 자세일 필요는 없습니다. 자칫 당신의 고압적인 태도가 주변사람의 불만을 사기 쉽겠습니다. 당신의 넉넉함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말띠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해집니다. 어찌어찌 해결을 하고 나서도 지갑이 비게 되니 적어진 지폐의 수만큼 당신의 마음도 허전해집니다. 무언가 새로울 것을 준비한다면 심사숙고 후에 결정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양띠
어떤 일이든 성급한 행동이 화를 부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안정치 않고 이러 저리 움직이다가 그만 사고를 낼 수 있으니 큰 부상은 입지 않으나 아픔은 오래갈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당신에게 금전적인 위험이 닥칠 수 있습니다. 미리 돈을 준비해 놓아야 일이 닥쳐도 빨리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으로부터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없으니 아무리 힘들어도 당신 혼자 헤쳐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닭띠
같은 연배가 도움을 청해온다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당신을 믿고 의지하고 있으니만큼 당신의 따뜻한 손길은 그를 감화시킬 것입니다. 평소에 등을 진 동료라면 관계를 호전시킬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개띠
작은 일이라도 꼼꼼히 처리하는 습관을 갖는 게 필요합니다. 작은 일 처리에 작은 실수가 자칫 큰 일로 직결될 수 있습니다. 계속 달려 나가고 싶다면 작은 것부터 털고 나아가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돼지띠
바쁜 일상 속에 어느덧 자신이 고갈돼 감을 느끼게 됩니다. 식상한 일상 속에서 감수성을 소모 당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잠시 짬을 시간을 내어 짧은 여행을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