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2일 ~ 2월8일)
이주의 운세(2월2일 ~ 2월8일)
  • 영광21
  • 승인 2023.02.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너무 먼 미래의 걱정을 미리 끌어당겨 하는 것은 성숙하다기 보다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어른의 걱정이 아니라 청년의 패기일 것입니다. 다 잘될 것이라는 여유로운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소띠
규칙적인 운동이나 주말에 등산 등을 떠나보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는 하나 시간이 지나면 흐지부지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울 때 실천 가능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사회생활이나 학업을 진행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능력 이상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접하게 될 수도 있겠지요. 아직 포기하기는 이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토끼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용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뱀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말띠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면밀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양띠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면 넘치는 기운을 잘 갈무리하길 바랍니다. 자칫 너무 빠른 출발은 당신의 체력을 소모시켜 앗아갈 것입니다. 모처럼만에 찾아온 기회이니 신중하길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원숭이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말길 바랍니다.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닭띠
고민에 빠졌을 때에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보기 바랍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에는 아무런 대책이 없어 보였던 것도 다른 사람과 나누다 보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개띠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자칫 유혹에 몸을 맡겼다가는 정작 필요한 일은 돈이 없어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비에 있어서 성숙한 태도를 배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돼지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잊지 않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의 스승이랍니다. 지난 과거를 지우려하지 마세요.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세요. 여성은 가족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