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3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23.03.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이롭겠습니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돼 마음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소띠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는 그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이번주에 누군가와 약속을 한 것이 있다면 꼭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이 준비돼 있으니 나름대로 복 받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인연을 결정할 선택권이 아직 당신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사람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토끼띠
비교적 순탄한 시기입니다. 다만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해 금전적 지출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인 욕심이 지나치면 외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심사숙고 하는 게 좋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용띠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가까운 사람 중 세상물정 밝은 이를 동업자로 구하거나 조언을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로 짠 계획보단 둘이 함께한 계획이 더 공교로운 것이니 조금 더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뱀띠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어야 좋은 시기입니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사귀어놓은 동료들에게 믿고 맡기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말띠
당신 혼자 해내기 벅찬 문제가 있다면 가족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아예 일임해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일이 해결되는 것을 보면 왜 그리 오랫동안 혼자서만 고민했는지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양띠
이런 대우를 받으려 노력해온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습니다. 사표나 포기를 염두에 두게 되니 스스로가 견딜 수 없이 초라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버텨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8일

원숭이띠
외출을 삼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곳에 계속해 소비를 하게 되니 조금씩 쌓인 지출이 부담이 되어 힘들어 질 것입니다. 유혹을 이겨내는 것은 보지 않는 것이 제일이니 자숙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닭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개띠
당신의 이중적인 행동이 주변사람들에게 안 좋게 인식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지러운 당신의 주변 환경을 가능한 깔끔하게 정리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7일

돼지띠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볼만한 시기입니다. 직장에 있어서도 그렇고 연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습니다.괜한 두려움으로 인해 시작조차 못해보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