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4일~10일)
이주의 운세(5월4일~10일)
  • 영광21
  • 승인 2023.05.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을 좀 더 건강하게 해주는 것은 조금 더 비싼 레저나 운동기구가 아니라 당신의 노력과 끈기입니다. 번듯한 외양보다는 실익을 따질 줄 알아야 당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소띠
대화의 부족에서 온 다툼이니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쁘다 하나 연인과의 관계를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침묵과 무시야말로 가장 큰 오해를 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호랑이띠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고민거리도 하나씩 풀어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가족들의 건강에 대해서 미리미리 체크해 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5일

토끼띠
매일 매일이 똑 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의 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말길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용띠
얼굴을 마주치기 싫은 사람들과 자꾸 부딪힐 일이 생기니 스트레스가 쌓이는 시기입니다. 웬일인지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낫다는 말이 절로 떠오릅니다. 고민이 있다면 혼자 애태우지 마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뱀띠
술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기를 빌어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니 평소의 원색적인 감정이 그대로 들어나게 될 것입니다. 취중의 말이라 하나 상대에게는 실수로만 들리지는 않으니 뒤돌아 수습하기가 곤란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0일

말띠
음주로 인한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마찬가지지만 음주운전은 아무리 적은 양의 술을 마셨을 뿐이라도 피해야 하겠으며 순간적인 실수로 인한 낭패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양띠
이성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너무 일방적인 관계를 상대방에게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뜻을 관철 시킨 것만큼 상대방의 뜻도 받아주겠다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분란은 계속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6일

원숭이띠
뒷심이 모자라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니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운 시기가 됩니다. 아깝기 그지없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돼버렸으니 도움을 청해 주변에 부담을 주는 것보다 깨끗하게 포기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닭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자못 지루하고 초조하나 그것을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개띠
자중하고 주위 사람을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편이 유리합니다.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기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길가에 떨어진 것이 있어도 내 것이 아니니 줍지 마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5일

돼지띠
작은 이익에 충실 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