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갑면(면장 오종운)이 지난 5월2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주민이 체감하는 감동행정 실천’을 주제로 공직자의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인 친절 마인드 함양을 위해 공직자 민원 응대 표준 매뉴얼 및 전화응대 친절서비스 이행표준 자료를 공유했다.
기본 인사예절부터 일반적인 민원응대, 전화민원, 방문민원, 특이민원 등 공직자 민원응대 요령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공유했다.
특히 무심코 사용할 수 있는 불친절한 표현에 대해 자각하고 친절한 언어로 바꿔보며 민원행정서비스가 무엇인지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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