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문화예술의전당 ‘더위타파 시리즈 공연’ 열려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더위타파 시리즈 공연’ 열려
  • 영광21
  • 승인 2023.08.1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명품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24일, 김태연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영광군이 오는 17일과 24일 무더위에 지친 군민들을 위한 더위타파 명품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김태연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를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첫번째 명품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17일 오후 7시 장 용, 오미연, 송형은, 강산하, 엄선영씨가 출연해 평범한 우리네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를 풀어본다.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달궈줄 명품연기를 통한 이열치열, 무더위로 인한 답답한 가슴속을 시원하게 날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번째 명품공연 ‘김태연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는 24일 오후 7시 국악 신동 김태연과 클라무 오케스트라(지휘 유수영), 퓨전국악 이희정 밴드가 명곡들을 선보인다. 
오케스트라와 국악, 트롯을 넘나드는 신동 김태연이 선사하는 음악회로 관객들의 몸과 마음에 짜릿함과 전율을 느끼게 해줄 얼음골 같은 시원함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광군이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관람료는 전석 3,000원(1인2매 한정)이다. 
입장권은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10일부터, ‘김태연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는 18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거나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영광군민(명예군민) 은 관람료 50%가 감면(티켓수령시 신분증 또는 증명서 제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