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작은영화관 군민의 날 기념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
영광작은영화관 군민의 날 기념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
  • 영광21
  • 승인 2023.08.2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3일, 선착순 현장 예매
9월5~15일, 1회차 어린이 영화 

 

영광군이 ‘군민의 날’을 맞아 오는 9월2~3일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영광군민의 날을 맞아 최신영화 관람을 통해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사랑하는 가족, 이웃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2~3일까지 2일간 영광군민(개인)은 시사회 영화상영 당일 오전 9시부터 영광작은영화관에서 선착순 현장예매(영화당 1인 2매 한정)가 가능하다. 상영 예정 작품으로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 ‘달짝지근해’,‘콘크리트 유토피아’, ‘밀수’, ‘오펜하이머’가 있다.
또 9월5~15일까지 8일간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생들을 대상으로 오전 1회차는 어린이를 위한 영화 ‘바다 탐험대 옥토넛’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시사회는 영광군에 거주하는 영광군민만 참여 가능하며 작품의 관람등급에 따라 입장 연령도 제한될 수 있다. 또 제작사 또는 배급사 사정에 의해 영화시사회 작품이 변경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작은영화관 누리집(yeonggwang.scinem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뜻깊은 군민의 날을 맞아 군민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영광스러우며 영광작은영화관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