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31일~9월6일)
이주의 운세(8월31일~9월6일)
  • 영광21
  • 승인 2023.08.3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업이나 투자 등을 권하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장점 만을 강조할 뿐 단점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이기에 신중한 태도를 지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소띠
가정의 문제는 가정에서 끝내야지 그 고민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려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답답한 마음을 나누려 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한마디씩 던질 때마다 문제는 더욱 복잡하게 얽히고 맙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호랑이띠
부모님과의 불화가 있다면 먼저 진솔하게 다가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언제든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강제하기보다 그들을 이해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토끼띠
아무리 큰 나무라 해도 한 그루로 숲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 작은 나무들도 소중한 것입니다. 큰일을 먼저 생각하기보다는 작은 일을 마무리하고 큰일을 처리하는 게 당신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5일

용띠
조금 더 자신을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진득하지 못하고 쉽게 지루해하며 쉽게 피로해하는 스스로를 다그치세요. 힘껏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니 지금을 놓치면 뒤에는 배로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뱀띠
연인에게 여러모로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상대에게 큰 힘이 돼줄 것입니다. 반대로 힘든 시기인 만큼 당신의 부주의한 말 한마디는 큰 상처를 입힐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말띠
당신에게는 쉴 수 있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후에 더 오랜 시간을 누워 아픔을 견디고 싶지 않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혹사시킨 몸의 피로를 씻어주는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양띠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저런 조건을 따져보고 저울질하다 보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시간 낭비 밖에는 없을 것이므로 나머지는 운에 맡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사업에 있어 너무 큰 이익에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욕심이 커질수록 위험과 변수 또한 늘어나니 높은 수익을 노릴수록 불안 또한 커질 것입니다. 작게 여러번 이득을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닭띠
모처럼 휴식이 찾아왔다면 단순히 쉬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투자하도록 하세요. 틈틈이 당신을 더 능력있게 가꿔놓지 못하면 미래에 닥쳐올 더 큰 일들에 잘 대처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개띠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요청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려울 때 당신을 도와줬던 사람이라면 지금 당신의 사정이 여의치 않더라도 힘껏 도와주는 것이 의리를 지키는 행동일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6일

돼지띠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다 지금까지의 노력에 의한 결과라고 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과소비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면 다시 어려워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