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2024 나눔캠페인 3
희망2024 나눔캠페인 3
  • 영광21
  • 승인 2023.12.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따뜻한 온정 전하는 기부 연이어져

 

농협 영광군지부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지부장 조기영)가 지난 13일 희망202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영광곳간에 2,000만원을 기탁했다. 
그동안 방역물품 꾸러미, 농산물 꾸러미, 영·유아도서, 농·축산물 꾸러미 및 학습 꾸러미 등 물품과 성금으로 영광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돕고 언제나 군민 곁에서 늘 변함없는 농협은행이 되기 위해 올해도 나눔캠페인에 동행했다”고 말했다. 
성금기탁에 이어 농협 영광군지부는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축산물꾸러미 80박스를 영광군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부된 축산물 꾸러미는 흑돈수제떡갈비, 돈불고기 소시지, 흑햄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복지시설과 읍·면 나눔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홍농읍새마을부녀회 영광곳간에 성금 기탁
홍농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화숙)가 지난 15일 연말연시를 맞아 희망2024 나눔캠페인 기부행렬에 참여하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기탁했다. 
김화숙 회장을 비롯한 45명의 홍농읍새마을부녀회 회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정기적인 환경정화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1년 12월에는 홍농읍에 기탁금 100만원, 2022년 12월에는 영광곳간에 100만원을 전달하며 영광군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 취약계층 추석맞이 밑반찬 나눔, 말복맞이 보양식 나눔, 김장김치 행사,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 및 나눔냉장고 물품 기부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지역협력단 성금 기탁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지역협력단(단장 김지원)이 지난 18일 영광군을 찾아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현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지역협력단은 영광군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추진하는 등 영광군민의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지원 단장은 “지역에 꼭 필요한 기관이 되기 위해 지역과 상생하며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법성면 대흥반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법성 대흥반점(대표 김광호)이 지난 13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법성면사무소에 기탁했다.
대흥반점은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성금 기탁 외에도 매월 휴무일(목요일)에는 장애인시설에 지속적인 후원금과 음식 나눔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김광호 대표는 “연말 기부행렬에 동참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겨울을 조금이나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