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1일 ~ 7일)
이주의 운세(2월1일 ~ 7일)
  • 영광21
  • 승인 2024.02.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쓰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은 선택을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소띠
심정의 변화가 있어도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또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화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크게 됩니다. 무엇이든 한걸음 한걸음부터 시작하는 게 좋겠습니다. 당신의 작은 수고로 많은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토끼띠
한번 결정을 내렸다면 웬만해서는 번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꾸만 말을 바꾸는 당신의 모습은 사람들로 하여금 신뢰를 잃게 만듭니다. 한번 지난 일은 뒤돌아 보지 마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용띠
비록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항상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훗날 유익한 습관으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당장 어렵다고 해서 나만 생각하면 소중한 지인들을 놓치게 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뱀띠
무소식이 꼭 희소식인 것만은 아닙니다. 오랫동안 연락이 닿지 않은 친구가 있다면 먼저 찾아보도록 하세요. 도움이 절실한 처지에 있거나 곤경에 빠져있는 친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말띠
최근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명 한명과 대화를 나눠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양띠
재태크에 손을 대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마음이 급해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것을 찾게 되니 그만큼 위험부담이 큽니다. 안정을 원하신다면 조금 더 시간을 갖고 안전한 투자대상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흡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닭띠
이리저리 계산하고 고민하고 있나요? 차라리 무작정 뛰어들어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행동력과 무모함이 가끔은 신중함보다 좋은 덕목일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개띠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격이니 주변사람들의 싸움에 오히려 당신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현명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인망을 잃는 것을 피하기 힘드니 잘 대처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돼지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세요. 현재의 것이 좋습니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습니다.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