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향상’ 추진 
영광군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향상’ 추진 
  • 영광21
  • 승인 2024.03.14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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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 중점 추진사항 점검 및 협조 논의 

영광군이 1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민원인의 고민을 한 층 더 가까이에서 해결하기 위한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관련 회의를 심도 있게 추진했다.
이번 회의는 각 부서별 서무담당자, 새올·국민신문고·정보공개 업무처리 담당직원 등 40여 명이 민원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회의는 ▶ 민원처리기간 및 이송시간 준수 ▶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시 준수사항 이행 ▶ 정보공개 운영 협조 ▶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관련 자체교육 등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유기한 민원 처리기간 단축률, 국민신문고 이송 신속도 및 민원 답변 충실도 등 전 부서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관리할 항목에 대해 집중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영광군 관계자는 “각 부서별 중점 추진사항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모든 부서가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 더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