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산면(면장 김의용)이 지난 23일 면사무소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요구가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 되는 면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민원응대 요령과 친절한 민원처리의 기본자세 등을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며 진행됐다.
특히 전화와 방문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전직원에게 사례 위주로 교육했으며 이를 통해 직원과 군민이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염산면은 악성민원 대응 공공기관 합동 모의훈련도 병행 실시해 쾌적하고 안전한 민원서비스 제공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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