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산면(면장 김용연)이 지난 2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염산면 전직원이 함께 참여해 친절행정 실천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교육은 민원인 응대 시 기본예절, 공감 대화기법, 갈등 상황 대처법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과 직원들 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김용연 면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자기점검을 통해 군민 만족도 높은 민원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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