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욕구 보답하며 최상 서비스 제공”
“고객욕구 보답하며 최상 서비스 제공”
  • 영광21
  • 승인 2008.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한전 노래교실회원 대상 홍보활동
한전영광지점(지점장 이종현)이 지난 3일 군남농협 노래교실 회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군남농협 2층 강당에서 실시된 이날 홍보활동에서는 한전영광지점 이선덕 고객지원팀장이 강사로 전기사용시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 이날은 심야요금 인상 등을 설명하고 전기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 전력공급은 물론 고객편익 증진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했다.

한전 영광지점에서는 앞으로 수시로 지역주민의 여론을 수렴하기 위해 단체 행사장을 방문, 고견을 경청하고 고객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