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 불만·불편처리반 운영
경찰서 불만·불편처리반 운영
  • 영광21
  • 승인 2008.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경찰서(서장 박동남)가 3월부터 일선 주민들의 경찰관에 대한 불만·불편사항 상담창구인 불만·불편처리 전담관을 운영한다.

경찰서 청문감사관을 불만·불편처리 전담관으로 지정, 경찰관으로부터 인권침해를 받았거나 경찰 관련 업무개선사항 등이 있을때 홈페이지(yg.jnpolice.go.kr) 및 전화(☎ 351-1118)를 이용, 필요할 경우 경찰서를 직접 방문해 일반시민 누구나 접수·상담할 수 있다.

불만·불편처리 전담관은 경찰에 대한 시민의 개선요구를 신속처리, 불만사항을 해소해줌으로서 주민에게 한발 다가서는 행정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