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으로 최우수국 실현한다”
“고객만족으로 최우수국 실현한다”
  • 영광21
  • 승인 2009.03.2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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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우체국 고객서비스 결의대회 실시
영광우체국(국장 우한이)이 2009년 고객만족경영 및 우체국 고객서비스헌장 실천분위기 확산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영광우체국은 지난 12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결의대회를 갖고 <2009년 영광우체국 고객만족 경영비전>인 ‘즐거운 서비스’ ‘행복한 고객’ 실현으로 고객서비스의 획기적 개선과 실천분위기 확산을 결의했다.

또 추진중인 <영광우체국 GREAT 서비스>활동의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하고 우정사업의 핵심인 고객만족과 신뢰도 향상이 영광우체국 전 직원이 지향하는 최상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이를 되새기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고객만족 및 영광우체국 고객서비스헌장의 성실한 실천을 약속하는 선서결의 및 CEO 특강이 실시된 이날 영광우체국 전 직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으로 최우수국 실현과 2009년 사업활성화를 통한 경영평가 최우수국 달성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