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우체국 고객응대 기본지키기
영광우체국 고객응대 기본지키기
  • 영광21
  • 승인 2009.05.2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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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직원 선정 등 고객만족경영 전력
영광우체국(국장 우한이)이 고객만족경영 및 우체국 고객서비스헌장 실천분위기 확산을 위한 고객응대 기본지키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09년 영광우체국 고객만족 경영비전인 ‘즐거운 서비스! 행복한 고객!’ 실현을 위해 지난 4월에 이어 이달에도 직원중 칭찬릴레이 주인공을 선정하는 등 고객응대 기본지키기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영광우체국 박희순 영업과장은 “고객만족에 전력을 다할 수 있도록 우체국 이용고객 및 직원들의 추천에 의해 선정된 칭찬직원을 포상하고 1개월간 프랑카드를 비치하고 있다”며“고객만족 활동을 적극 전개해 영광우체국이 2009년도 고객만족경영 최우수국으로 도약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