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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 민원서비스 ‘최우수’4일, 민원 원스톱 서비스 실현 등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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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1.12  10: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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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중앙행정기관 42곳과 17개 광역자치단체, 17개 시도교육청, 226개 기초자치단체 등 총 30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한 이번 평가는 민원행정 관리 기반 민원제도 운용, 고충민원처리실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 등 3개 분야·5개 평가항목·23개 지표에 대해 실시됐다.
군은 고품질 민원행정 구현을 위해 민원행정·제도 개선 추진계획을 수립해 매주 월요일 오후 8시까지 여권·주민등록 관련 제증명을 발급하는 ▶ 야간민원실 운영 ▶ 담당급 민원안내 도우미제 운영 ▶ 이송민원처리 등 민원행정·제도 개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편 군은 이번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포함해 2016년 대비 15건 증가한 42건의 수상실적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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