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갑산상사화축제 야간 프로그램 강화
불갑산상사화축제 야간 프로그램 강화
  • 영광21
  • 승인 2018.09.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사화소원등 등 야간경관 포토존 제공
흥겨운 춤과 퍼레이드 등 프로그램 강화

 

대한민국 대표 가을꽃 축제인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가 13~19일 불갑사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에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회가 지난해보다 강화된 야간 볼거리 제공으로 꽃축제의 한계를 넘어 문화와 생태가 어루러지는 종합문화예술축제로 관광객을 맞기위한 준비로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올해 불갑산상사화축제는 야간프로그램 중 인도공주 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인도공주 상사화 야간퍼레이드>는 행렬에 참여하는 출연자와 안무를 추가 기획해 특수의상과 조형물을 제작하는 등 규모를 대폭 늘렸다.
또 상사화소원등 터널과 캐릭터 유등, 사랑의 터널, 별빛 품은 산책로(Tree-Star) 등 야간경관 프로그램은 관광객에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제공하고 가을밤의 황홀한 정취를 만끽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야간퍼레이드는 상사화축제 대표프로그램인 만큼 올해도 심혈을 기울여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흥겨운 춤과 퍼레이드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원등 터널에 각자의 소원을 적은 등燈을 다는 ‘상사화소원등 달기’ 행사는 현재 상사화축제 홈페이지(sangsahwa.cafe24.com)와 이메일(rkdehdtjr6022@hanmail.net), 팩스(☎ 350-5594)를 통해 접수중이다. 접수비는 1등당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