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입맛 사로잡는 bhc치킨
남녀노소 입맛 사로잡는 bhc치킨
  • 영광21
  • 승인 2018.05.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원 / bhc치킨 홍농점 대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의 나들이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표적인 배달 메뉴인 치킨도 외식으로 즐기는 인구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치맥이 문화로서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치킨은 외식으로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 2030세대를 중심으로 카페형 매장이 트렌드를 형성하며 가족의 주말 외식 장소로도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최근 홍농읍에도 치킨에 대한 인식 전환과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bhc치킨 홍농점>(대표 김석원) 비어존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김석원(37) 대표는 “원래는 한빛본부에서 근무하다가 친구의 권유로 치킨집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 중에서도 bhc치킨은 각 연령층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이 브랜드를 택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한다.
<bhc치킨 홍농점>은 뿌링클, 맛초킹, 갈비레오 등 다양한 치킨 메뉴 외에도 비어존 전용 메뉴로 닭볶음탕, 치킨떡볶이, 치즈닭똥집, 치킨샐러드 등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에 주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야외 나들이에 어울리는 메뉴로는 갈비레오를 손꼽았다. 갈비레오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bhc치킨만의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한 구이치킨이다. 아이들의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고 갈비를 좋아하는 어른들의 입맛까지도 책임지는 가족 치킨으로 제격이다.
김 대표는 “초심을 지키며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bhc치킨 홍농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 위치 : 홍농읍 상하길 47(광주은행 365옆)
▶ 전화 : ☎ 356-8809
변은진 기자 ej5360@yg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