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타이틀 제작 디지털홍보 강화

다양한 계층의 문화적 접근이 용이한 만화에 굴비의 유래와 비전을 담아 굴비를 영광의 문화아이콘으로 승화시킨다는 군의 전략이다.
군은 이번 사업에 신활력사업비 4,980만원을 투입해 25회, 150페이지 분량의 웹툰형식 만화책과 CD타이틀 각 1,000부를 제작한다.
사업자는 (사)한국지역문화콘텐츠개발원이 만화가는 학습만화 및 홍보만화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류승권씨로 정해졌다.
지난 6월25일 제작에 들어가 올해 10월22일쯤 결과물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군에서는 만화를 플래시와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디지털형태로 군 공식사이트와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및 블로그에 업로드해 디지털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영광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