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게 수놓인 상사화 보러 오세요!
붉게 수놓인 상사화 보러 오세요!
  • 영광21
  • 승인 2016.09.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 ~ 18일까지 볼거리와 참여프로그램 다양

제16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가 <천년의 영광 상사화를 품다>를 주제로 16 ~ 18일 불갑사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상사화축제를 찾은 가족, 연인이 모두가 사랑과 낭만을 함께할 수 있도록 어린이가요제, 7080라이브, 퓨전국악공연, 커플윷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휠체어·유모차대여, 휴대용 보조배터리 무상임대, 셔틀버스 운행, 소형 그늘막 쉼터 운영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제1회 어린이가요제와 제1회 청소년 가족 듀엣가요제의 참가자를 사전에 모집한다.
어린이가요제와 청소년 가족 듀엣가요제 모두 지난 8월29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어린이가요제는 선착순 10명, 청소년 가족 듀엣가요제는 13명을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한편 본사가 9일 제16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를 맞아 불갑사관광지구 일원에서 상사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이번 상사화예술제는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글짓기부문과 그리기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신청을 못한 학생은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또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수필·시조 인터넷공모전을 개최한다. 글의 형식과 분량은 제한이 없으며 10월4일까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