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 “능력 있고 젊은 새로운 인물 필요”
김선우 “능력 있고 젊은 새로운 인물 필요”
  • 영광21
  • 승인 2020.01.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민주당 지역구 출사표 “고향 위해 능력과 열정 쏟겠다”

영광 출신의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선우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 발전과 변화의 적임자로 능력 있고 젊은 새로운 인물이 필요하다”며 8일 출사표를 던졌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이날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영광과 담양, 함평, 장성의 지역경제는 이대로 주저앉느냐, 새롭게 도약하느냐의 중요한 갈림길에 서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제가 준비해온 계획을 실행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저를 낳아준 고향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능략과 열정을 쏟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 관광을 연계한 경제특별구역 조성 ▶ 실질 경쟁력 있는 귀촌프로젝트 ▶ 지역경제순환센터 조성 ▶ 엄마가 행복한 지역 만들기 ▶ 복지 사각지대 없는 모두가 행복한 지역 만들기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우리지역 대표자는 큰 비전과 함께 검증된 도덕성을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며 “군민과 공무원이 서로 존중하고 신뢰해 군민이 행복한 지역으로 만드는데 모든 힘을 쏟아붇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예비후보는 영광초(65회), 영광중(51회), 광주 서석고(7회)를 거쳐 고려대 신문방송학과 졸업후 문화복지신문 사장, 민주당 제19대 문재인대통령후보 조직특보,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사)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 등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