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형 공익직불금 신청하세요
기본형 공익직불금 신청하세요
  • 영광21
  • 승인 2021.04.01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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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31일까지 읍면 신청·11월 지급

영광군이 2021년 기본형 공익직불금 신청을 1일부터 5월31일까지 접수한다. 지급대상 농지는 2017∼2019년까지 1회 이상 직불금을 지급받은 농지다.  
신청대상자는 농업경영체 정보를 등록한 농입인으로 2016∼2019년 기간 중 직불금을 1회 이상 정당하게 수령하거나 후계농, 전업농, 등록연도의 직전 3년 중 1년 이상 지급대상 농지 1,000㎡ 이상에서 농업에 종사한 농업인 등이다. 휴경농은 제외된다.
기본형 공익직불금을 지급받고자 하는 농업인은 신청 기간내에 농지소재지 읍·면사무소에 신청서, 임대차계약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영광군은 공익직불제 주요 내용, 준수사항 및 농업인 유의사항에 대한 상세한 안내자료를 제작해 공익직불금 등록신청서에 동봉해 배포할 계획이다. 
자료는 환경보호, 생태보전, 먹거리안전, 공동체활동·경영체 역량강화 등 5개 분야 17개 준수사항 실천 방안, 위반시 감액수준, 준수사항 점검 방법 등을 담고 있다.